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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케이터링 운영대행 사업자 선정 입찰 공고(긴급)
작성자 관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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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 제2017-23호 김대중컨벤션센터 케이터링 운영사업자 선정 입찰공고.hwp(28.5KB), Download : 113

글정보

작성일 : 2017년 03월 22일 , 읽음 : 820

김대중컨벤션센터 공고 제 2017 - 23호
 
케이터링 운영대행 사업자 선정 입찰 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케이터링 운영대행 사업자 선정
나.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 3년간
다. 예정가격 : 136,000,000원/년
- 기초수수료율 : 10.64% ※ 수수료율은 최초 1년 기준이며, 수수료율은 매년 재 산출
라. 입찰방법 : 전자입찰, 일반경쟁, 최고가입찰
- 전자입찰 (한국자산관리공사가 운영하는 전자자산처분시스템 “온비드(http://www.onbid.co.kr) 를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
마. 입찰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입찰공고 2017. 03. 22 (수)  
입찰등록기간 2017. 03. 23 (목) 10:00~ 03. 27 (월) 18:00까지  
개찰일시 및 장소 2017. 03. 28 (화) 11:00 입찰집행관PC
 
2. 사업개요
가. 위 치 :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누리로 30 김대중컨벤션센터
나. 사업내용 : 김대중컨벤션센터 케이터링 주방시설 및 부속시설(창고 등)을 이용한 식/음료 제조․조리 및 공급, 판매(사업의 일부에 한정한 입찰 및 예식사업은 불허함.)
※ 세부 사업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다. 사업범위 : 주방, 예약실 등 Catering 영업장소 및 회의실 등 Catering 서비스 장소
※ 사용시설 현황
구 분 명 칭 전용면적(㎡) 세 부 내 역
Catering
영 업
“Catering
영업장소“
21,870.27 •중소회의실 - 201~214, 301~307, C308~C312(2,593㎡)
•컨벤션 홀 - 1 ~ 3홀 (1,518㎡)
•다목적홀 - 1 ~ 2홀 (2,955㎡)
•전 시 장 - 1 ~ 3홀 (9,072㎡)
•콘코스홀 - 2,500㎡
•상설전시장 - 1,032㎡
•컨벤션홀 로비 - 2200.27㎡
“Catering주방시설” 1,273.02 •지하1층 - 케이터링 주방, 주방부속 창고 (510.38㎡)
•지상2층 - 케이터링 준비실 (39㎡)
•지상4층 - 주방준비실, 창고 (245.18㎡)
•2센터 지하1층 주방 - 케이터링 주방, 주방부속 창고(253㎡)
•2센터 지하1층 주방 냉장고, 창고(225.46㎡)
기 타 예 약
사무실
46.8 •지상2층 - 케이터링 예약사무실 (36㎡)
3.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관광진흥법상 [업종코드 1264] 관광호텔업을 운영하는 업체 또는 식품위생법에 의거 [업종코드 1450] 식품접객업(위탁급식업)으로 등록된 법인으로 ①, ② 중 어느 하나를 충족하는 업체
① 최근 10년간 식수인원 1식 300명 이상의 국제회의를 5회 이상 실시한 실적이 있는 업체
(단, 국제회의는 한국관광공사 기준을 따름)
② 최근 10년간 식수인원 1식 300명 이상의 연회, 학술회의행사 등 5회 이상 실시한 실적이 있는 업체
(단, 결혼식, 돌잔치, 백일잔치, 회갑연, 고희연 및 이와 유사한 행사는 위 연회행사의 범위에서 제외하며, 동일 시간 내 착석 기준임)
※ ①, ② 의 식수인원 기준은 양정식에 한함
※ 복수의 업체가 컨소시엄을 구성하여 본 입찰에 참여하는 것은 불허함.
나. 계약과 관련하여 부정당 업체로의 입찰참가 제한을 받은 적이 없는 사업자
 
4. 입찰참가 방법
본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가 운영하는 전자자산처분시스템(이하 “온비드”로 칭함
http://www.onbid.co.kr) 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하므로 “온비드”에 회원으로
등록을 하여야 하고,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 받은 인증서로 “온비드”에 등록 후 입찰화면 에서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5.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는 반드시“온비드”의 인터넷입찰공고를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의 제출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입찰서를 “온비드”로 송신하는 방법으로 하되, 입찰서의 제출시간은 한국자산관리공사가 지정한 공인인증기관이 전자서명법에 따라 확인한 시점을 기준으로 함. 다만, 공인인증기관의 시점확인 시스템 또는 시스템에 연결된 네트워크 등의 장애가 있는 경우에는 온비드 서버에 접속된 시간을 기준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다. 입찰서는 입찰마감시간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후 화면상 응답메세지를 확인하는 등의 방법으로 본인의 입찰서가 이상 없이 제출되었음을 직접 확인하여야 합니다.
※ 입찰서 제출여부는 “온비드” 홈페이지 [나의 온비드]-[입찰내역] 메뉴를 통해 확인
라. 동일인이 2회 이상 입찰서 제출 시 모두 무효 처리합니다.
마. 본 입찰 및 계약 체결 시 2인 이상의 공동참가는 불가하며 무효처리 합니다
바. 대리 입찰 불가하며 무효 처리합니다.
사. 한번 제출된 입찰서는 변경 또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현금 또는 입금창구 은행이 발행한 수표)을 전자입찰 마감시간까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입찰자에게 부여된 은행 보증금 납부계좌(신한, 하나, 우리은행 중 선택)에 납부하여야 하며, 납부에 따른 수수료는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을 입찰마감시간까지 보증금 납부계좌로 납부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은 무효로 하며 입찰보증금 납부시 은행공동망 등의 장애로 정상적인 납부가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으므로 보증금 납부여부는 입찰자가 온비드 화면에서 직접 확인 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하지 아니하여 입찰자가 입은 불이익 등에 대하여는 입찰자 본인이 책임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보증금 납부시 “온비드”에서 입찰서 제출시 명기된 보증금 전액을 일시에 납부(분할 납부 불가)하여야 합니다.
※ 전자 입찰서 제출 및 입찰보증금 납부일시까지 지정계좌에 미 입금시 입찰무효 처리됨
※ 입찰보증금은 전자보증서로 제출가능
 
7. 입찰보증금의 처리
가. 낙찰자 결정 후 낙찰자의 입찰보증금은 우리센터 입금계좌로 이체되며, 유찰자로(입찰무효 또는 입찰 취소된 경우 포함)의 입찰보증금은 입찰서 제출 시 등록한 환불계좌로 이자 없이 환불되고, 환불시 별도의 수수료가 발생하는 경우 입찰보증금에서 이를 공제함.
나.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에 의거 입찰보증금은 우리공사에 귀속되며, (다만, 입찰보증금을 전자보증서로 납부한 경우에는 우리공사가 서울보증보험(주)으로부터 보험금을 수령하여 귀속함.)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 제한 처분을 받게 됨.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로서 예정가격 이상 입찰한 자 중 최고가격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입찰참가자격에서 제한한 실적 심사 후 적격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나. 개찰결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동일가격입찰인 경우의 낙찰자 결정) 의 규정에 의거 낙찰자를 결정함.(현장추첨으로 결정)
 
9. 낙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제42조 및󰡒온비드󰡓시스템 상 회원 약관 및 인터넷 입찰참가자 준수규칙에 위배된 입찰
나. 입찰참가자격이 없거나, 서류미비, 담합, 허위 등 부정한 방법에 의한 신청 및 낙찰 또는 계약 기한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는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우리공사에 귀속하며, 또한 계약체결 후에도 위의 사실이 발견되었을 때는 일방 해약하고 계약보증금은 우리공사에 귀속조치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의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저촉되지 아니하여야하며,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할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입찰무효)의 규정에 따라 입찰의 무효 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라. 5. 입찰서 제출 내 라~바 해당하는 경우
마. 입찰기간 기준 김대중컨벤션센터와 대부료 체납이 있는 업체
 
10. 입찰의 연기 또는 취소
“온비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진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을 연기 또는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의 공고는 “온비드”의(공매공고-연기공고, 취소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11. 낙찰자 제출서류
가. 법인등기부등본(본사 소재지)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날인)
다. 인감증명서(법인인감증명서) 1부
라. 주민등록증 사본 1부.
마. 사용인감계(사용인감을 사용할 경우) 1부
바. 계약보증보험증권 또는 공사가 지정하는 계좌에 입금한 계약보증금 입금증(입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 1부
사. 위임장(대리인이 계약하는 경우)
아. 관광숙박업등록증 사본 1부
자. 기타 실적증명에 요구되는 서류로 우리공사에서 요청하는 서류
- 실적증명서, 국제회의, 국내학술회의 또는 연회행사 리스트 및 객관적 증빙자료
(ex. 계약서, 세금계산서, 거래명세서, 의뢰처 확인공문 등)
차. 운영계획서 (투입 인력 현황 포함) 1부
카. 기타 필요한 서류
 
12. 계약의 체결 및 대금납부 방법
가.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그 낙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우리공사에 귀속됨.
 
나. 낙찰자는 계약시 케이터링운영대행계약 체결사항에 대한 보증금(연 최소보장수수료와 동일)의 50%는 공사가 지정한 계좌에 현금 납부하고 남은금액은 계약이행보증과 지급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하여야 한다.
다. 낙찰수수료율은 공유재산 및 물품관리법 제22조(사용료)에 의거 매년 재 산정 시
가감하여 변동 적용한다.
라. 매출수수료는 월 매출액에 낙찰수수료율을 곱한 금액으로 매달 정산되며, 연 수수료 총액이 연 최소보장수수료에 미달할 경우 그 차액금액은 해당 계약연도 말에 전액 입금해야한다. 만약, 납부하지 않을 시에는 계약은 무효가 되며, 부정당업자 제재 등 불이익을 받게 됨(계약을 포기하는 일이 없도록 사전 조사를 철저히 한 후 입찰참가 요망)
 
13. 수수료, 임대료, 관리비
가. 월 수수료 : Catering 영업을 통하여 발생하는 매출액에 대하여 낙찰시 적용된 수수료율을 각각 곱하여 산출한 금액의 합계액을 월수수료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연 최소보장수수료 : 낙찰자 수수료율에 따라 연 최소보장수수료 변동
- 회계연도 기준 정산 후 최소수수료 제시금액 미달 시 관련 차액 정산(이에대한부가가치세는 별도임)
- 산식 : 정산수수료 = 연 최소보장수수료액(업체 제출금액) - 연간 수수료총액
다. 임대료
- Catering 주방시설, 창고 등 당사가 사업자에게 제공하는공간에 대한 사용·수익에 대해서는 별도로 임대료를 부가하지 않습니다.
- Catering 예약사무실의 사용․수익 허가에 대한 연간 임대료는 계약과 동시에 일시
납입하여야 하며 매년 감정평가액 또는 유사 상권의 임대료를 평가하여 조정합니다.
(이에 대한 부가가치세는 별도임)
라. 관리비
- 관리비는 건물관리에 필요한 ‘기본관리비’와 주방시설 및 창고의 임대면적에 대한
‘제세공과금’으로 구분되며 매월 25일 까지 당 센터가 지정한 계좌로 납부하여야 합니다(이에 대한 부가가치세는 별도임)
- 기본관리비 : 건물관리를 위한 비용
- 제세공과금 : 임대부분의 전기, 상하수도, 가스, 보험료 등의 비용
- 전용부분에 대한 청소, 위생, 보안, 경비, 안내 등의 관리책임은 사업자에게 있으며, 이에 따른 제반 비용은 사업자가 직접 부담합니다.
- 케이터링 예약사무실의 관리비는 당사 관련부서 (시설사업팀)와 별도의 협의를 통해 관련 비용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14. 낙찰자 유의 사항
가. 낙찰자는 대부물건 및 일체의 시설을 제3자에게 운영권 전부 또는 일부를 전대할 수 없고, 양도ㆍ양여ㆍ담보의 목적물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만일 이를 위반한 경우 갑은 일방적으로 계약해지 조치를 할 수 있으며 임차인은 이에 손해배상등(기납부한 사용료포함)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나. 연회행사를 위한 회의실 대관은 6개월 이내 행사에 대해 우리 공사와 협의 하는 것이 원칙임
다. 낙찰자(계약자)는 동시 1,000명 이상 행사에 대한 기물을 준비하며, 현 계약 체결된 행사(2017.1.1
이후 행사)에 대한 원활한 인계인수를 통해 행사 지원에 만전을 기해야 합니다
라. 우리센터 입점업체간 과당경쟁 방지를 위해 “임차인”의 판매품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마. 낙찰자 및 종사자는 김대중컨벤션센터의 제한구역을 허가 없이 출입할 수 없습니다.
바. 영업행위에 필요한 시설투자비 및 인ㆍ허가 관련비용은 낙찰자가 부담하며 설계 및 시공과정은 공사의 사전 승인과 감독을 받아야 하고 대부시설에 대한 전기, 가스, 상수도 요금은 낙찰자가 부담합니다.
사. 기타 영업행위를 위하여 관련법규에 신고 및 허가가 필요한 경우에는 낙찰자는 사전에 이를 이행한 후 영업을 개시하여야 합니다.
아.대부시설내에 낙찰자가 설치한 모든 시설에 대하여는 임대기간 종료와 함께 원상복구하여야 하며 권리금, 시설비, 유익비등 인정되지 않습니다.
자. 김대중컨벤션센터의 시설물을 이용 광고 시 사용료는 별도로 부과합니다.
차. 낙찰자(계약자)는 대부재산에 대하여 성실한 사용자로서의 보존의무가 있으며 손망실 시 원상복구 및 배상의 책임을 집니다.
카. 사용ㆍ수익허가 재산에 대한 각종 부과금은 임차인이 부담합니다.
타. 연회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1식 3시간까지 회의실을 무료로 제공하고, 3시간을 초과하는 회의실의 사용에 대하여는 그 사용료를 공사계좌로 납부하여야 하며, 각 시설의 사용료(빔프로젝트 등)산출 기준 및 납부 기한은 당 공사 규정에 의한다.
파. 주방기기 보유사항은 현장사정에 의하여 일부 변경될 수 있으며, 낙찰자는 이에 대해서 이의 제기할 수 없음
하. 김대중컨벤션센터 연회사업의 독점권은 인정하지 않음
 
15. 기타 유의 사항
가. 본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처분시스템상의 전자입찰로만 진행되므로 입찰관련 법령 및 입찰공고 조건, 인터넷 입찰참가준수규칙 등 본 입찰과 관련된 각종 정보를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 등록자는 입찰공고문에서 제시한 사항에 대해 추후 이의제기를 할 수 없음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의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저촉되지 아니하여야 하며,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할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입찰무효)의 규정에 따라 입찰의 무효 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라. 1차 입찰 유찰 이후 재공고 입찰의 경우에도 유찰 시에는 사장의 승인을 받아 예정가격 이상으로 제시한 업체를 대상으로 수의계약 진행
마. 입찰공고, 입찰결과 낙찰자 결정 등 문의사항
1) 전자입찰 이용안내는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 온비드시스템 (http://www.onbid.co.kr) 및 온비드센타에 문의하시기 바람
2)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공사 마케팅팀(062-611-222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에 관한 진행사항 안내(“온비드”http://www.onbid.co.kr)
가) 입찰서 제출여부 : 인터넷 입찰장/나의온비드/입찰내역/상세보기
나) 입찰보증금 납부여부 : 인터넷 입찰장/나의 온비드/입찰내역/물건명 클릭
다) 입찰결과 : 인터넷 입찰장/나의온비드/입찰내역/상세보기
 
 
2017년 3월 22일
 
 
김대중컨벤션센터 경리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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