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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의실 임대절차 안내

김대중컨벤션센터 회의실 임대문의 및 상담

마케팅팀 박선범 차장전화 : 062-611-2227팩스 : 062-611-2229이메일 : sbpark@kdjcenter.or.kr

마케팅팀 최란 과장전화 : 062-611-2238팩스 : 062-611-2229이메일 : rchoi@kdjcenter.or.kr

마케팅팀 허진 사원전화 : 062-611-2231팩스 : 062-611-2229이메일 : jheo@kdjcenter.or.kr

회의실 임대절차

서류 제출
회의실 임대 신청서, 행사개요서, 장비 및 서비스 임대 신청서, 회의실 임대/케이터링 신청서
컨벤션 시설 임대료 납부절차
행사예약 : 임대료의 10% 납입 행사예약은 임대일까지 남은 기간이 3개월을 초과하는 시점에 임대하는 경우에만 가능
계약체결 : 임대료의 40% 납입 행사예약 후 임대일까지 남은 기간이 3개월 이하인 시점에 계약 체결한 경우
예약없이 바로 계약체결 : 임대료의 50% 납입
납입처 : 광주은행 / 055-127-000151 / 예금주 : 김대중컨벤션센터
식음료 서비스 문의
잔금 및 부가가치세 납부(임대개시 7일 전)
임대료 50%, 부가세 10%, 장비사용료
행사진행 협의
홀매니저와 사전 업무협의
홀매니저 : 노인숙 부장, 장동원 사원
(전화 : 062-611-2221, 2224 / 팩스 : 062-611-2229 이메일 : isno@kdjcenter.or.kr / dwjang@kdjcenter.or.kr
행사 진행 시 발생되는 추가 사용료 발생 즉시 납부(시간외 추가비용, 사용 장비추가 등)
세금계산서 발송

담당 정보

컨텐츠 관리부서 :
마케팅팀
담당자 :
허진
전화번호
062-611-22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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