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서비스헌장

고객서비스헌장

우리는 고객만족 경영을 통하여 모든 고객들에게 최상의 전시·컨벤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지역경제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 1.하나. 우리는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2.하나. 우리는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스스로 노력하겠습니다.
  • 3.하나. 우리는 고객의 소리를 경청하여 최대한 경영에 반영 하겠습니다.
  • 4.하나. 우리는 고객의 불만족 사항을 신속히 개선하고 시정 하겠습니다.
  • 우리는 이와 같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서비스 이행표준을 설정하여 이를 준수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김대중컨벤션센터 임직원 일동
페이지 만족도조사